1. currentSourceChanged()
2. stateChanged()
3. tick()
4. aboutToFinish()
void MediaObject::currentSourceChanged ( const Phonon::MediaSource & newSource ) [signal]
MediaObject가 queue() 함수로 부터 새로운 MediaSource를 가져 올때,
새로운 소스가 LoadingState로 들어 올때 불려짐
미디어 개체는 현재 소스 재생이 끝날 때 queue 함수로 부터 새로운 소스를 가져 옴
void MediaObject::stateChanged ( Phonon::State newstate, Phonon::State oldstate ) [signal]
MediaObject가 상태를 변경할 때 이 신호를 내 보냄
oldstate, newstate 매개변수는 미디어 개체의 이전 상태와 현재 상태 나타냄
만약 미디어 개체의 새로운 상태만 관심이 있다면, 오직 하나의 상태만을
시그널 슬롯 연결을 할 수 있음
void MediaObject::tick ( qint64 time ) [signal]
이 시그널은 tickIntercal 속성으로 정의된 간격으로 내보내짐
미디어 개체의 현재 위치는 스트림의 시간 매개 변수에 의해 지정됨
시간은 밀리초 단위임
void MediaObject::aboutToFinish () [signal]
전체 queue의 마지막 재생이 되기 전에 발생
이 신호가 발생하게 되면 enqueue()함수를 사용하여 새로운 미디어소스를 불러 올 수 있어
계속 재생 할 수 있음
만약 재생이 종료되기 전 특정 시간에 발생 시키고 싶다면 prefinishMarkReached() 시그널을
대신 사용해야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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